0918,0923,0929,1009 밸런싱 업데이트 몰아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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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-18 밸런싱업데이트1
● 코볼트특성이 원정전투에서 발동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기사-신성 보호: 보호막 생성확률이 20%에서 25%로 늘어납니다.
● 트롤-광폭화: (6)트롤buff 중첩최대치가 7에서 8로 늘어납니다.
● 리치 - 연쇄 빙결: 튕김당 피해증가가 30/40/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.
● 망령 제왕 - 부활: 부활 유닛 지속시간이 15/20/25초에서 10/15/20초로 줄어듭니다.
● 악령: 기본 공격력이 120에서 100으로 줄어듭니다.
● 언다잉: 방어력이 2에서 5로 늘어납니다.
● 드로우 레인저: 기본 공격력이 80에서 85로 늘어납니다.
● 무에르타: 기본 공격력이 55에서 65로 늘어납니다.
● 흡혈마: 마법저항력이 30에서 50으로 늘어나고 방어력이 5에서 6으로 늘어납니다.
● 칼날 갑옷: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늘어납니다.
● 강령사제의 오라범위가 노출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일부 설명관련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.
9-23 밸런싱업데이트2
● 고행자 모자: 이제 변환확률은 착용유닛의 코스트에 따라서 적용됩니다.($1~$5,80%~40%)(변경 전: 50%)
● 마르시 - 촉발: 진동피해가 50/75/125에서 100/150/250으로 늘어나고 진동 반경이 128/256/384에서 200/300/400으로 늘어납니다.분노당 타격횟수가 1.75초당 4/5/6회에서 2초당 3/4/5회로 줄어듭니다.
● 번개 감시자: 기본 체력이 850에서 900으로 늘어나고 공격간격이 1.1초에서 1.0초로 줄어들며 공격 사거리가 400에서 600으로 늘어납니다.
● 흡혈마 - 격노: “발동 시 순수피해로부터 면역”설명이 추가됩니다.
● 칼날 갑옷: 지속시간 설명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가끔 고행자 모자 착용유닛이 역병효과 면역이 안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4마도사9사냥꾼 조합에서 마도사도 사냥꾼 buff가 발동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그리빌의 알로 드루이드 보화시 차단이 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설명관련 오류 4곳을 수정하였습니다.
9-29 밸런싱업데이트3
● 사냥꾼 - 정조준 사격: (9)사냥꾼 격퇴거리가 2칸에서 1칸으로 줄어듭니다.
● 언데드 - 역병: (9)언데드 발동 간격이 3초에서 2.5초로 줄어듭니다.
● 퍽 - 신비로운 구슬: (DOTA2클라이언트에 실명효과가 사라진 관계로)스킬 피해가 150/200/250에서 200/250/300으로 늘어납니다.
● 퍼지: 기본 방어력이 4에서 6으로 늘어납니다.
● 메두사: 기본 공격력이 65에서 37로 줄어들고 이제 분산 사격의 피해가 줄어들지 않습니다.
● 네크로노미콘: 네크로노미콘 병사의 기본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늘어나고 네크로노미콘 전사의 쳬력계수가 50에서 60으로 네크로노미콘 궁수의 공격력이 80에서 100으로 늘어납니다.
● 흡혈마가 마나가 있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짐꾼이 돌격흉갑휴대시 오라효과가 발동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경이의 수레바퀴로 드루이드직업을 획득한 이오로 조합한 만령제단이 제단의 힘이 발동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일부 설명관련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.
10-9 bug수정
● (9)사냥꾼 추가 공격효과가 무한으로 발동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유닛로딩으로인한 재접속실패를 초래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(진행중)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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