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패치로그] 2025년 9월 18일 패치로그
페이지 정보

본문
탈사(奪舍)한 나익스
도타 오토체스 2025-09-18 업데이트
유유성 감옥에는 말주변이 없고 상처투성이인 코볼트 나익스가 갇혀 있었습니다.해를 거듭하며 그의 족쇠는 이미 형편없이 침식되었고, 그 사고방식도 더 이상 명확해지지 않았습니다. 그러던 어느 날, 영혼에 빌붙어 감옥에서 도망치려던 흑마법사 죄수가 그를 깨워 버렸고 나익스한테 탈사당한 그는 오히려 무서운 흡혈마가 되었습니다. 광포한 살육과 동시에 그 생명도 삼켜지고 있었고 현재의 나익스는 여전히 부서진 족쇄를 차고 있으며, 마치 세상에 아무도 그를 가둘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.
아이템 업데이트
● 신규 체스말: 흡혈마($2, 코볼트/언데드/흑마법사), 스킬「격노」
<즉시 시전> 미칠 듯한 분노에 휩싸여 약화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되고 마법저항력이 증가하며 순수피해로부터 면역됩니다.
지속시간: 4.0/6.0/9.0초
마법저항력 증가: 80%
재사용 대기시간: 12초
나익스는 그 광기와 흉포함 때문에 전투 시 잔인하고 인정사정없는 존재가 됩니다.
● 아바돈($1, 언데드/기사): $2에서 $1로 다운그레이드 됩니다.
● 강령사제: 패시브효과 <심장마비의 오라>가 추가되고 사신의 낫의 즉시처형 피해가 줄어듭니다.
강령사제 때문에 주위 적의 심장이 마비되어 보유한 최대체력의 일정 비율을 지속하여 잃습니다.
<대상 지정 주문: 자동 시전> 적 영웅을 기절시킨 후 기본 피해 및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순수피해를 입힙니다. 즉시 처치된 적은 죽음의 메아리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.
● 망령 제왕 - 부활: 부활 유닛 지속시간이 20/25/30초에서 15/20/25초로 줄어듭니다.
● 악령 - 악령 불러내기: 혼령 지속시간이 5/6/7초에서 4/5/6초로 줄어듭니다.
종족/직업 업데이트
● 코볼트 - 흩어지면 산다: 리워크(1)(3)
(1) 코볼트: 아군 코볼트 유닛은 전투 시작 시 클라스(★)가 동일한 아군 비코볼트 유닛으로 변이합니다.
(3) 코볼트: 모든 종류의 동일 클라스 개체를 보유한 아군 유닛은 전투 시작과 동시에 자신들의 복제를 하나 소환합니다.
● 판다렌 - 호객: (2) 이제 판다렌 유닛은 호객이 발동되지 않은 라운드가 누적될수록 발동확률이 올라갑니다.(발동 시 리셋)
아이템 업데이트
● 고행자 모자: 매커니즘 리워크, 이제 라운드 승패와 관련없이 일정 확률로 착용유닛을 언데드 유닛으로 변환시킵니다.
비 언데드유닛 착용시 역병 면역, 라운드 시작시 일정 확률로 코스트 및 클라스가 동일한 무작위 언데드 유닛으로 변환됩니다.($1~$5,80%~40%)
BUG수정
● DOTA2로딩시스템업데이트로 인해 체스말로딩방식이 게임시작과동시에 로딩으로 변경됨에 따라서 일시적인 렉 및 강종등 게임클라이언트관련 오류가 발생하여 수정중입니다.
TI예언가
● Falcons의 TI14우승을 축하드립니다! 정확히 예측한 플레이어들은 인게임 상단 TI아이콘을 클릭하여 관련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.(300캔디)
- 이전글0918,0923,0929,1009 밸런싱 업데이트 몰아보기 25.10.10
- 다음글[패치로그] 2025년 8월 26일 패치로그 25.10.1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