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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패치로그] 2025년 4월 26일 패치로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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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퍼그나
댓글 1건 조회 134회 작성일 25-04-27 18:0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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망령의 부활(下)

도타 오토체스 2025-04-26 업데이트

말할 수 없는 오랜 세월 동안 오스타리온 왕은 적의 유골로 제국을 건설했습니다. 강박적으로 행해진 이 작업으로 절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제국에 더욱 긴 영원의 시간이 더해졌습니다. 왕은 궁전에 탑을 세우면 죽지 않는다고 믿었지만 그러나 점차 뼈 자체는 소멸할 수 있음을 알고 자신이 속았음을 깨달습니다. 육체에 대한 심한 불신으로, 왕은 영구적으로 자신의 통치를 연장할 방법을 탐구했고 마침내 죽을 때 특정 어둠의 영혼이 발산한 순수한 혼령의 형태인 망령의 기운을 추구하기로 했고 망령의 정수를 자신에게 주입하면 자아처럼 빛이 나며 영원히 지속하는 육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. 


체스말 업데이트

● 망령 제왕: $4에서 $5로 업그레이드되며 「영령의 검」이 삭제되고 「부활」이 오라효과로 변경되며 기본 공격력이 115에서 175로 늘어납니다.

<오라> 망령 제왕 주변의 레벨이 망령 제왕보다 높지 않은 아군 유닛은 죽음의 메아리 효과를 획득합니다: 전사 후 흩어진 영혼들이 다시 모여 1회 부활합니다. 

*: 부활 한 유닛들은 지속시간을 가진 비영구유닛이며 기존의 비영구유닛은 부활할 수 없습니다. 

● 리치: $5에서 $4로 다운그레이드되고 「연쇄 빙결」의 튕김 횟수가 6/8/12에서 4/5/7로 줄어듭니다.

● 원시 야수: 「박살」스킬이 대상 지정 주문으로 변경됩니다.(이제 주문 프리즘 및 하피-질풍효과가 적용 가능합니다.)타격 피해가 100/150/250에서 150/200/300으로 늘어나고 타격 간격이 0.75초에서 0.9초로 늘어나며 기절 지속시간이 0.3/0.4/0.5초에서 0.5/0.75/1초로 늘어나고 시전 지속시간이 4/5/6초에서 3.7/4.6/5.5초로 줄어듭니다.

<대상 지정 주문: 자동 시전> 원시 야수가 분노를 쏟아내 공격 범위내 체력이 가장 높은 적을 움켜쥔 다음 반복하여 땅에 내려쳐서 효과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짧게 기절시킵니다.

● 후드윙크-도토리 발사: 소환물 피해증가 및 도발효과를 삭제하고 방어력 감소효과로 변경합니다. 표기 대상 수 가 3/5/8에서 3/4/5로 줄어들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/20/10초에서 20/15/10초로 줄어듭니다.

● 악몽의 그림자-악몽의 손아귀: 초당 피해가 50/75/100에서 75/100/125로 늘어납니다.

● 무에르타-장막 통과: 지속시간이 2/3/4초에서 3/3.5/4초로 늘어납니다.

● 바이퍼-바이퍼의 공습: 재사용 대기시간이 15/12/8초에서 10/8/6초로 줄어듭니다.

● 유령 자객-최후의 일격: 치명타 피해가 300%/450%/600%에서 300%/400%/500%로 줄어듭니다.

● 곡예단장-집중 조명: 비영구 유닛 대상 초당 최대체력 피해가 15%/20%/30%에서 10%/15%/25%로 줄어듭니다.

● 암살 기사-굴절의 보호막: 적용당 방어막이 40/60/80에서 60/90/120으로 늘어나고 굴절 적용 횟수가 3/5/7에서 4/6/8로 늘어나고 보너스 피해가 60/90/150에서 80/120/160으로 늘어납니다.


종족/직업 업데이트

● 사제-구원: 이제 플레이어의 짐꾼이 피해를 입지 않은 라운드는 목담과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. 

(2) 사제: 체스판에 투입된 유닛수가 모자랄 시 홈 그라운드 전투에서 짐꾼이 피해를 입으면 목담과를 1개 획득합니다.

● 목담과: 회복 가능한 체력이 1~8에서 1~7로 줄어듭니다.

● 사냥꾼-장조준 사격: (9)사냥꾼 추가 피해가 100에서 50으로 줄어듭니다.

● 켄타우로스-돌격: 기절 지속시간이 1초에서 0.75초로 줄어듭니다.


성물 업데이트

● 마술 상자: 리워크, 이제 1/2/3성 유닛상대로 사용 가능하고 각각 1/3/9개의 마술 상자를 소모합니다;이제 레벨과 클라스가 모두 동일한 유닛으로 변이합니다.(변경 전: 동일 클라스 1성 유닛)

<사용 효과> 아군 벤치에서 지정한 유닛을 다음 라운드에 동일한 레벨 및 클라스의 유닛으로 변이시킵니다. 최대 횟수: 12

*: 1/2/3성 유닛 변이 시 마술 상자를 1/3/9개 소모합니다.

*: 마술 상자는 해당 게임의 유닛풀에 포함되지 않은 체스말 유닛으로도 변이 가능합니다.

*: 마술 상자는 이전에 상자에 넣었던 유닛으로 변이되지 않습니다.

● 경이의 수레바퀴: 이제 지정한 유닛을 수레바퀴에 투입합니다.(변경 전: 복제 유닛 1기 획득)

<사용 효과> 아군 유닛 1기를 지정하여 경이의 수레바퀴에 투입합니다. 수레바퀴는 무작위 종족 또는 직업을 추가한 해당 유닛 5기를 패널로 불러옵니다.

*: 패널로 불러오는 유닛은 투입한 유닛과 동일 레벨입니다. 

*: 추가 종족 또는 직업을 획득한 유닛 조합 시 해당 추가 종족 또는 직업값은 모두 유지됩니다. 

*: 추가 종족 또는 직업을 획득한 유닛을 경이의 수레바퀴에 투입하면 해당 추가 종족 또는 직업값은 사라집니다. 


아이템 업데이트

● 만타 도끼: 환영 지속시간이 8초에서 7초로 줄어듭니다.

BUG 수정

● 마술 상자/그리빌의 알 오픈과 동시에 체스말 구매시 벤치유닛이 꼬임현상이 발생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마술 상자가 유닛 위치를 교환할 수 있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판매가격이 0골드인 언데드 유닛이 준비단계에서 혼령상태로 노출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크립처치 후 바로 성물을 선택하면 성물지속시간이 1라운드 줄어드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가끔 옥졸의 열쇠 성물 선택 시 차단 골드를 반환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켄타우로스-돌격을 시전한 유닛이 희미한 망토에 걸리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짐꾼캐릭터가 일부 체스판의 경계를 걸어서 나갈 수 있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
시즌 결산 안내

● S36마충 경장(3월1일~4월30일)시즌 결산 안내:

♕퀸 탑20위: 마충 경장 우승자 휘장

♕퀸: 320캔디+블링블링 크라운(S37기간)+ 마충 보안관♦Yellow 짐꾼(전설)

♔킹: 320캔디+ 마충 보안관♦Red 짐꾼(에픽)

♖룩: 160캔디+ 마충 보안관♦Blue 짐꾼(유니크)

♗비숍: 80캔디+ 마충 보안관♦Green 짐꾼(레어)

♘나이트: 40캔디

♙폰: 20캔디

● 시즌 보상은 플레이어가 해당 시즌 중 도달한 가장 높은 랭킹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.(시즌 우승자 휘장 비포함)

● 시즌의 마감일(4월30일)은 시즌결산시간으로 게임결과가 mmr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신규 시즌(S37룽바오선생 시즌)은 2025년 5월1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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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또님의 댓글

앙또 작성일

하피 야수덱이 번성하겟군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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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: 이전 도타 시너지 가이드 제작자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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