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패치로그] 2024년 11월 30일 패치로그
페이지 정보

본문
『특성 계도』업데이트
도타 오토체스 2024-11-30 업데이트
게임 룰 업데이트
● 짐꾼 캐릭터한테 특성 계도가 추가됩니다.이제 플레이어는 제5、15、25、35라운드에서 주어진 두개의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45라운드가 되면 모든 특성 계도가 전부 활성화됩니다.
해제라운드 좌 우
5
수확자 원정 승리 시 +1 골드
고행자 홈 패배 시 +1 골드
15
탐욕 보유중 체스말 유닛 가격 -1
승화 50% 확률로 짐꾼 구매 패널 레벨 +1
25
열정 원정 짐꾼 피해의 +25% 흡혈
가호 홈 짐꾼 피해 -20%
35
광휘 이오 생성 확률 대폭 상승
번창 짐꾼 10+ 레벨 제한 해제
45
모든 특성 계도 활성화!
● 이제 성물풀은 10개로 간소화되며 시즌마다 부분교체방식으로 변경됩니다.
다음 시즌 성물풀: 검은무쇠 대장장이, 명암의 말로, 옥졸의 열쇠, 두번째 기회, 그리빌의 알, 마법의 씨앗, 망고나무, 백수 행진, 사악한 환희, 대마도사의 소매속 차원
● 잠시 제외된 성물: 위대한 금고, 중복할인, 불안정한 난장이 광선, 정예 모집관, 대자연의 은혜, 흡혈귀 송곳니, 커튼, 현상금 사냥꾼, 독점계약(일부 성물은 인게임 룰 및 특성 계도로 편입되었습니다.)
● 이제 플레이어가 3성 체스말 유닛 조합 시 모든 동명 유닛이 유닛풀에서 제거됩니다.
해당 플레이어 전사 시 제거된 유닛은 유닛풀로 북귀합니다.
● 구매패널 체스말 생성확률이 변경됩니다.
짐꾼 레벨
체스말 업데이트
● 악몽의 그림자-악몽의 손아귀: 재사용 대기시간이 10/8/6초에서 8/6/4초로 줄어듭니다.
● 하늘분노 마법사-신비의 광선: 마법피해가 100/200/300에서 150/250/350으로 늘어납니다.
● 유령 자객: 기본 공격간격이 1.2초에서 1초로 줄어듭니다.
● 군단 사령관: 기본 공격력이 75에서 85로 늘어납니다.
● 리치-연쇄 빙결: 재사용 대기시간이 12/10/8초에서 10/8/6초로 줄어듭니다.
●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해 모든 1성 체스말 유닛의 모델링 및 미리 불러오기 매커니즘을 최적화하였습니다.
종족/직업 업데이트
● 드루이드의 “★★이상 드루이드 유닛은 판매 시 유닛풀로 복귀하지 않습니다.”특성이 삭제됩니다.
● 사티로스-공포: 재사용 대기시간이 6~10초에서 4~8초로 줄어듭니다.
● 충-감염: 충 유닛 생성 시 1초 지연시간이 삭제됩니다.
아이템 업데이트
● 불멸의 아이기스: +600 체력효과가 추가됩니다.
성물 업데이트
● 사악한 환희: 경험치 획득 계수가 1에서 입은 피해량의 0.75로 줄어듭니다.
● 마법의 씨앗: 순무의 성장확률이 50%에서 60%로 늘어납니다.
● 망고나무: 황금 망고 드랍에 필요한 망고수가 8에서 7로 줄어듭니다.
BUG 수정
● 대마도사의 소매속 차원으로 획득한 곡예단장의 직업이 지정유닛과 중복가능한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플레이어가 사망 후 여전히 체스말 구매가 가능한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가끔 명암의 말로로 드랍되는 전리품 코인의 레벨에 오류가 발생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테스트)
● 재접속 시 발생하는 게임붕괴관련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테스트)
관련링크
- 이전글[패치로그] 2024년 12월 31일 패치로그 25.01.04
- 다음글[패치로그] 2024년 10월 24일 패치로그 24.10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