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패치로그] 2024년 10월 24일 패치로그 > 패치로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패치로그

[패치로그] 2024년 10월 24일 패치로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퍼그나
댓글 2건 조회 1,035회 작성일 24-10-24 21:36

본문

뚜렷한 악몽

도타 오토체스 2024-10-26 업데이트

신조차 피할 수 없는 악몽을 불러내는 이가 바로 악몽의 정령입니다. 아트로포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그 존재는 어느 밤, 여신 닉타샤의 공포에서 태어났습니다. 그 공포의 힘은 너무도 강력하여 잠 속에 가두어 둘 수 없었고, 그는 닉타샤의 잠에서 솟아올라 그녀의 불멸성을 먹어 삼키며 검은 피에서 형체를 훔쳐 자신의 수증기 같은 몸을 만들어 냈습니다. 그는 공포의 정수입니다. 那一定是祸乱之源带来的. 


게임UI 업데이트

● 이제 우측 플레이어 정보 및 매치 결과 배너에서 플레이어의 조합 값어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체스말 업데이트

● 신규 체스말: 악몽의 그림자($1, 사티로스/흑마법사)

악몽의 손아귀 - <대상 지정 주문: 자동 시전> 지속 시전: 무작위 적 유닛을 움켜쥐어 무력화하고 지속해서 순수피해를 줍니다. 

아트로포스의 제물이 된 자는 생생하게 재현되는 자신의 악몽으로 갈가리 찢기곤 합니다.

● 복수 혼령($2, 언데드/악마 사냥꾼): $1에서 $2로 업그레이드 됩니다.

● 클링츠($1, 언데드/사냥꾼): $2에서 $1로 다운그레이드 됩니다.

● 마르스: 기본 체력이 600에서 7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얼음폭군-바다 코끼리 펀치: 재사용 대기시간이 6/5/4초에서 5/4/3초로 줄어듭니다.

● 그림자 주술사-주술: 지속시간이 4/5/6초에서 4/5/7초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/6/4초에서 7/5/4초로 줄어듭니다.

● 리나-라구나 블레이드: 마법피해가 500/750/1250에서 500/750/1000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9/7/5초에서 8/6/4초로 줄어듭니다.

● 퍼지: 기본 체력이 850에서 9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아바돈-어둠의 보호막: 피해 흡수량이 250/350/450에서 300/400/6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하스카: 기본 마법저항력이 20%에서 25%로 늘어납니다.

● 리키-연막: “전투 시작 전 상대 시야로부터 은닉시킵니다.”효과가 추가됩니다.

● 무에르타-장막 통과: 추가피해가 50/75/125에서 50/100/2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드로우 레인저: 기본 공격력이 60에서 75로 늘어납니다.

● 언다잉: 기본 체력이 900에서 10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라이온-죽음의 손가락: 순수피해가 500/750/1250에서 500/750/1000으로 변경되고 층수당 추가피해가 200/250/350에서 150/200/250으로 줄어듭니다.

● 리치-연쇄 빙결: 기본피해가 100에서 100/150/200으로 늘어납니다.

● 강령사제-사신의 낫: 기본 피해가 500/700/900에서 300/400/600으로 줄어들고 백분비피해가 50%/70%/90%에서 40%/50%/70%으로 줄어듭니다.


종족/직업 업데이트

● 종족 특성 리워크: 사티로스-공포(변경 전: 은닉)

(2) 사티로스: 아군 사티로스 근처에 다수의 적 존재 시 해당 유닛들을 공포로 인한 혼란상태에 빠뜨립니다. 

*: 공포효과는 6~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존재합니다. 

● 충-감염: 생성된 충유닛의 지속시간이 15~20초에서 12~20초로 변경됩니다.

● 엘프-은폐: (9) 엘프 환영 지속시간이 8초에서 6초로 줄어듭니다. 


아이템 업데이트

● 물병: T1에서 T2로 업그레이드되고 추가 마나가 30에서 50으로 늘어납니다.

+50 마나. 

● 가죽 채찍: T2에서 T1으로 다운그레이드되고 착용유닛 공격속도 증가효과가 제거됩니다.

+100% 소환물 공격속도, +100% 소환물 지속시간.

● 점멸 단검: 최대 점멸거리가 800에서 600으로 줄어듭니다.

● 용의 뿔피리: 이제 착용유닛은 마나가 소실되어도 정상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.

● 나비검: 추가 공격속도가 20%에서 30%로 늘어납니다.

● 심연의 검: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줄어듭니다.

● 바이스의 낫: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늘어납니다.

● 다이달로스: 치명타 확률이 15%에서 20%로 늘어납니다.


성물 업데이트 

● 명암의 말로: 성물효과 소실 시 보유기간 연승/연패 라운드수에 상응하는 전리품 코인을 획득합니다.(25라운드 이전 전리품 코인 Lv:3 획득불가 제한 취소)

플레이어가 연승/연패 시 획득하는 보너스 골드가 1 증가하고 중단될 시 성물 보유기간 연승/연패 라운드수에 상응하는 전리품 코인을 획득합니다.

*: 2~4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레벨 Lv:1, 5-9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Lv:2, 10+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Lv:3.

● 옥졸의 열쇠: 이미 차단한 종족/직업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성물을 선택하면 차단 시 사용된 골드가 반환됩니다. 

원하는 종족/직업 무료 차단하고 이미 차단한 종족/직업이 존재 시 사용된 골드가 반환됩니다. 


BUG 수정

● 린켄의 구슬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이템 설명과 상이한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변경 후: 15초)

● 언데드유닛이 독점계약으로인해 독점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언데드 차단 시 무의미한 골드가 사용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유닛리스트에서 반복조작 시 곡예단장의 직업을 확인할수 있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골든 메탈하트로 획득한 곡예단장의 드루이드 급속 성장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● 바이퍼-바이퍼의 공습 debuff설명이 누락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
시즌 결산 안내

● S33챔피언 시즌(9월1일~10월31일)시즌 결산 안내: 

♕퀸 탑20위: 챔피언 시즌 우승자 휘장

♕퀸: 320캔디+블링블링 크라운(S34기간)+알러♦Champion 짐꾼(전설)

♔킹: 320캔디+알러♦White 짐꾼(에픽)

♖룩: 160캔디+알러♦Blue 짐꾼(유니크)

♗비숍: 80캔디+알러♦Yellow 짐꾼(레어)

♘나이트: 40캔디

♙폰: 20캔디

● 시즌 보상은 플레이어가 해당 시즌 중 도달한 가장 높은 랭킹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.(시즌 우승자 휘장 비포함)

● 시즌의 마감일(10월31일)은 시즌결산시간으로 게임결과가 mmr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신규 시즌(S34크리스마스대리인 시즌)은 2024년 11월1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!
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퍼그나님의 댓글

퍼그나 작성일

26일 업데이트 예정이었는데 중국쪽 대회때문에 이틀 일찍 패치했다고 합니다.

profile_image

애용김애용님의 댓글

애용김애용 작성일

오 업데이트를 하는군!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사이트 정보

제작자 : 트위치 애용김애용_
주소 : https://www.twitch.tv/flushdns2
유튜브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YIHZYV39l4oVmU1iFQl1kg
도움 : 트위치 사이키델릭, 도앤
참고 : 이전 도타 시너지 가이드 제작자분
        사이트 참고했습니다.

접속자집계

오늘
502
어제
658
최대
1,262
전체
184,457
Copyright © autochess2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