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패치로그] 2024년 05월 27일 패치로그 > 패치로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패치로그

[패치로그] 2024년 05월 27일 패치로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애용김애용
댓글 2건 조회 1,142회 작성일 24-05-27 15:38

본문

구왕의 소멸 & 죽음의 역병

도타 오토체스 2024-05-26 업데이트

Korean Version translated by PUGNA

말할 수 없는 오랜 세월 동안 오스타리온 왕은 적의 유골로 제국을 건설했습니다. 강박적으로 행해진 이 작업으로 절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제국에 더욱 긴 영원의 시간이 더해졌습니다. 왕은 궁전에 탑을 세우면 죽지 않는다고 믿었습니다. 그러나 점차 뼈 자체도 부패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. 결국 어느날 그는 얼음왕관 성채에서 사라졌고 통제를 잃어버린 언데드대군은 이성을 잃은채 세상에 죽음의 역병을 퍼뜨리게 되었습니다...

체스말 업데이트

흑버들: 스킬 리워크 <가시넝쿨 미로>

<전투의 함성: 전투 라운드 시작 전 시전>

가시넝쿨로 무작위 적을 묶어 전투에 참여할 수 없게 만듭니다.넝쿨에 묶여진 적들은 속박이 해제되기 전 에는 공격을 할 수도 받을 수도 없습니다.

묶기 지속시간: 6

대상 수: 1/2/3

원소술사: <회오리> 스킬이 <얼음 장벽>으로 대체됩니다.

<자동 시전>

원소술사는 전방에 단단한 얼음벽을 생성하여 적을 동결시킵니다.동결된 적은 치유효과가 대폭 감소합니다.

지속 시간: 3/4/5

범위: 200

치유감소 백분비%: 50%

● 망령 제왕、클링츠、비사지가 잠시 유닛풀에서 제외됩니다.

스냅파이어-산탄 폭발: 기본 피해가 100/150/200에서 75/100/150으로 줄어들고 25%의 기본 공격 피해가 추가됩니다.(DOTA2와 동질화)

암살 기사-굴절의 보호막: 이제 30/40/50 의 보호막효과로 변경됩니다.(변경 전: 패링 효과, DOTA2와 동질화), 굴절 적용 횟수는 4/6/9에서 3/5/7로 줄어듭니다.

흑마법사-혼돈의 제물: 지옥불 골렘의 지속시간이 5~10초에서 5~15초로 늘어나고 적 유닛 전사 시 일정 확률로 지옥불 골렘 추가 소환효과를 제거하고 3초 후 50% 확률로 지옥불 골렘 추가 소환효과로 대체합니다.

스벤-신의 힘: 추가 공격력이 60%/120%/180% 에서 80%/160%/240% 로 늘어납니다.(지옥의 힘을 발동한 아군 유닛의 추가 공격력도 40%/80%/120% 로 늘어납니다.)

종족/직업 업데이트

언데드-역병: (3)(6)언데드 최대체력 감소효과가 10%/40%에서 15%/45%로 늘어납니다.(9)언데드효과 리워크: 역병에 감염된 유닛은 지속시간이 생기고 모두 소진 시 전사합니다.(변경 전: 망령 제왕/클링츠 소환)

(3) 언데드: 전투에 참여한 모든 비언데드 유닛은 역병에 감염됩니다: 최대 체력 -15%%.

(6) 언데드: 전투에 참여한 모든 비언데드 유닛은 역병에 감염됩니다: 최대 체력 -45%%.

(9) 언데드: 역병에 감염된 유닛은 지속시간이 생기고 모두 소진 시 전사합니다.

*: (9)언데드 감염된 유닛의 지속시간은 15~20초 중 무작위로 부여됩니다.

엘프-은폐: (9)엘프: 이제 회피 시 생성되는 환영은 개체수제한이 없어집니다.(변경 전: 지속시간 12초, 최다 1기의 환영)

(3) 엘프: 모든 아군 엘프의 회피가 +25%% 증가합니다.

(6) 엘프: 모든 아군 엘프의 회피가 +45%% 증가합니다.

(9) 엘프: 모든 아군 엘프는 회피 성공시 자신을 공격한 적의 환영 하나를 생성하여 적을 현혹합니다.

*1: (9)엘프 회피로 생성된 환영은 착용 아이템의 패시브효과를 물려받습니다.

*2: 환영은 7초간 지속되고 다시 생성하는데 3초간의 대기시간이 주어집니다.

드레나이-나루의 세례: (4)드레나이 세례의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늘어나고 회당 피해 최대치가 400에서 300으로 줄어듭니다.

주술사-사술: 변이 시전시간이 1초에서 2초로 늘어납니다.

드루이드 추가 직업특성: ★★이상 드루이드 유닛은 판매 시 유닛풀로 복귀하지 않습니다.

사제 추가 직업특성: 사제 유닛은 굳건한 신앙심으로 인해 정신지배로부터 면역됩니다.

아이템 업데이트

고행자 모자: 이제 고행자 모자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
칠흑왕의 지팡이: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.

 사탄의 손아귀: +600 체력 효과가 추가됩니다.

영겁의 원반: 기본 속성 변경: 착용 유닛 및 해당 유닛의 변신상태/소환물은 영구유닛으로 인식됩니다.(변경 전:+600 체력.빈사 시전효과는 기존과 동일.) 착용 유닛 및 해당 유닛의 변신상태/소환물은 영구유닛으로 인식됩니다.

<빈사 시전> 빈사 시 모든 부정효과를 제거하고 3초 동안 모든 피해로부터 면역됩니다.

*: 환영유닛은 영구유닛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.

성물 업데이트

독점계약: 리워크

★★체스말 유닛 조합 시 (해당 유닛 비용)만큼의 독점기금을 획득합니다. ★★★체스말 유닛 조합 시 (해당 유닛 비용×모든 플레이어가 보유중인 해당 유닛 개체수)만큼의 독점기금을 획득하고 나머지 유닛풀에서 모든 동명유닛을 제거합니다.

*1: 이미 보유중인 ★★★체스말 유닛과 독점계약기간에 조합한 ★★★체스말 유닛은 동일한 독점기금이 적용됩니다.

*2: 독점된 체스말은 어떤 형식으로든 다시 유니풀로 복귀하지 않습니다.

명암의 말로: 리워크

플레이어가 연승/연패 시 획득하는 보너스 골드가 1 증가하고 중단될 시 현재 보너스/포상 레벨에 상응하는 전리품 코인을 획득합니다.

*1: 전리품 코인의 레벨은 현재 라운드에서 드랍 가능한 최고 전리품 코인의 레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.

*2: 2~4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레벨 Lv:1, 5-9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Lv:2, 10+연승/연패 시 전리품 코인 Lv:3(25라운드 이후).

*3: 자세한 연승/연패 시 획득하는 보너스/포상 골드 설명:

 

1 연속

2-4 연속

5-9 연속

10+ 연속

성물 없음

0

1

2

3

변경 전

0

2

4

6

변경 후

1

2

3

4

게임UI 업데이트

● 산단 UI: 이제 현재 연승/연패횟수가 맨 오른쪽에 노출됩니다.(변경 전:이자)

● 상단 UI 우측의 마우스 오버 시 골드정보 텍스트를 최적화하였습니다.이제 명암의 말로관련 전리품 코인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BUG 수정

● 루나-반월도가 액티브스킬로 변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DOTA2업데이트)

● 바람순찰자-올가미 투척 스킬값이 오류가 생기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DOTA2업데이트)

● 취권도사-화끈한 양조 스킬 피해설명에 오류가 생기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DOTA2업데이트)

● 암살 기사-사이오닉 검 아이콘이 노출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DOTA2업데이트)

● 암살 기사-굴절 보호막이 사라지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(DOTA2업데이트)

● 트롤 전쟁군주★의 춤추는 도끼가 실제로는 2레벨로 적용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아기공룡보노보노님의 댓글

아기공룡보노보노 작성일

오오 스벤~

profile_image

퍼그나님의 댓글

퍼그나 작성일

밸런싱 업데이트 2
● 명암의 말로: 이제 더이상 연송/연패 중단으로 인해 성물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. 성물효과가 자동으로 소멸한 경우에도 전리품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(변경 전: 연승/연패 중단 시 코인 획득)
플레이어가 연승/연패 시 획득하는 보너스 골드가 1 증가하고 연승/연패가 처음 중단 되거나 성물 소멸 시 현재 보너스/포상 레벨에 상응하는 전리품 코인을 획득합니다.
● 마법의 씨앗: 벤치에 씨앗을 심을 공간이 없을 시 자동판매됩니다.
● 드레나이-나루의 세례: (2)드레나이 회당 생명력 흡수량이 100 에서 75 로 줄어듭니다.
● 기사-신성 보호: (6)기사 보호막 시전 시 치유량이 250 에서 200 으로 줄어듭니다.
● 마법사: 직업특성효과로 인한 마나 회복 상한치가 50% 에서 60% 로 늘어납니다.
● 주술사: 변이 시전시간이 2.5 초에서 2 초로 줄어듭니다.
● 엘프-은폐: (9)엘프 환영의 지속시간이 7 초에서 9 초로 늘어납니다.
● 흑버들-가시넝쿨 미로: 지속시간이 5 초에서 5/4/4 초로 줄어듭니다.
● 리나-라구나 블레이드: 피해량이 400/600/1000 에서 500/750/1250 으로 늘어납니다.
● 여명의 파괴자-별파괴자: 재사용 대기시간이 10/8/6 초에서 10/10/10 초로 늘어납니다.
● 자키로-얼음 길: 동결 지속시간이 1.5/2/3 초에서 2/2.5/3 초로 늘어납니다.
● 원소술사-얼음 장벽: 지속시간이 3/4/5 초에서 4/5/6 초로 늘어납니다.
● 전설 유닛풀에서 해당 게임에서 아직 제시되지 않은 전설유닛풀을 확인할 수 있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판다렌-호객 망령제왕이나 클링츠를 불러오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● 짐꾼의 스킬창에 DOTA2 7.36 업데이트 관련 내용이 노출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.

밸런싱 업데이트 1
● 흑버들-가시넝쿨 미로: 지속시간이 6초에서 5초로 줄어듭니다.
● “스냅파이어-산탄 폭발: 기본 피해가 100/150/200에서 75/100/150으로 줄어들고 25%의 기본 공격 피해가 추가됩니다.” 변경이 취소됩니다.
● (9)언데드 역병에 감염된 유닛이 전투 중 착용한 아이템이 사라지는 bug룰 수정하였습니다.
● 영겁의 원반 설명관련 스타일을 변경하였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사이트 정보

제작자 : 트위치 애용김애용_
주소 : https://www.twitch.tv/flushdns2
유튜브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YIHZYV39l4oVmU1iFQl1kg
도움 : 트위치 사이키델릭, 도앤
참고 : 이전 도타 시너지 가이드 제작자분
        사이트 참고했습니다.

접속자집계

오늘
502
어제
658
최대
1,262
전체
184,457
Copyright © autochess2.co.kr All rights reserved.